본문 바로가기
영화·애니·드라마/왓챠플레이

[왓챠플레이 일본애니 추천] 하이큐 명대사&명장면 모음!

by 아카지햏 2017. 11. 27.

 

왓챠플레이 애니메이션 추천

하이큐 시즌 1 - 에피소드 4 : 꼭대기의 경치

명장면 & 명대사 모음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

지햏입니다.

 

오늘은 저의 왓챠플레이 내 최애 애니메이션

<하이큐>를 추천하려고 합니다.

 

일본에서도 그리고 한국에서도

인기가 정말 많은 스포츠 애니죠~

 

그런데 그냥 추천만 한다면 재미없을 것 같아서

제가 하이큐 1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 4 속

명장면과 명대사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.

 

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ㅎㅎ

 

 

※참고. 번역 출처 : 왓챠플레이

 

 

 


 

 

1. 히나타 쇼요 그러니까 나한테 토스를 올려

 

 

 

 

나는 어디든 뛰어올라서

어떤 공이든 때려내

 

그러니까 나한테 토스를 올려!

 

 

 

 

 

2. 카게야마 토비오 세터의 역할

 

 

 

 

스파이커 앞에 벽을 열어젖히는 것

그게 세터의 역할이다.

 

 

 

 

 

3. 스가와라 코시

 

 

 

 

히나타의 날렵함이라는 그 무기
네 토스가 죽이고 있는 거 아니야?

 

-


난 너랑 같은 세터라서 작년에 네 시합을 보고 겁먹었어

뛰어난 감각과 볼 컨트롤
그리고 무엇보다 상대 블로킹의 움직임을 냉철하게 꿰뚫어보는 눈과 판단력
전부 나에겐 없는 거야

 

기술도 있고 의욕도 넘칠 정도로 있고
무엇보다 주변을 파악하는 뛰어난 눈을 가진 네가
팀 동료가 안 보일리 없어

 

 

 

 

 

4. 카게야마 토비오 공은 내가 가져다줄테니

 

 

 

 

나는 네 운동 신경이 부러워
그래서 보물을 썩히고 있는 널 보면 화가 나
그렇다면 네 능력을 내가 전부 써주겠어

 

네가 가진 최고의 스피드와 최고의 점프력으로 뛰어
공은 내가 가져다줄테니

 

 

 

 

 

5. 히나타 쇼요 이곳이 가장 높은 곳

 

 

 

 

장신 선수한테 높이에서 뒤진다면
1cm, 1mm, 1초라도 더 빨리 꼭대기로!

 

그러면 지금 이 순간만큼은 이곳이 가장 높은 곳

 

 

 

 

 

6. 히나타 쇼요 이게 바로 꼭대기의 경치

 

 

 

 

눈앞에 우뚝 가로놓인 높디 높은 벽

그 건너편은 어떤 광경일까
어떤 식으로 보이는 걸까


나 혼자서는 결코 볼 수 없는
이게 바로 꼭대기의 경치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재미있게 보셨나요?

사실 하이큐는 재미없는 에피소드가 없어요

다 재미있고 애정하는 에피들입니다

 

그럼에도 제가 1기 4회를 가장 좋아하는 건

그 전까지는 그저 앙숙에 불과했던

히나타와 카게야마가 괴짜속공을 완성함으로써

콤비이자 팀 동료로 관계성을 구축하는 모습 때문이었습니다.

그리고 블로킹이란 벽 너머를 보고싶어 했던 히나타가

꼭대기의 경치를 바라보는 명장면이 있어서 더 아낍니다 T_T

중학교때 히나타 부둥부둥 ㅠㅠ

 

혹시 하이큐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

왓챠플레이에서 한 달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왓챠 추천드릴게요.

 

혹시 오해하시는 분들 있을까봐..

절대 돈 받고 쓰는 포스팅 아닙니다!

저는 왓챠랑 넷플 진성유저입니다.

 

 

아무튼 이 글로 하이큐 추천글 마무리 하겠습니다!

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:)

 

 

 

댓글